- Trend Design ✿˘◡˘✿

[기흥스타일샵] 복합 쇼핑 단지 가구매장을 한 곳에 볼 수있는 곳.

동지하우스 2020. 6. 7. 21:13

안녕하세요. 

동지 하우스입니다.

 

기흥 이케아 건너편 복합쇼핑단지에 리바트 스타일샵이 오픈하고 

다양한 가구매장을 볼 수 있다기에 다녀왔습니다.

 

기흥 쇼핑 복합단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59, 리빙파워센터

출처: 리바트 공식 블로그

 

일반 스타일샵 매장과 달리 개방감이 느껴지는 공용 존에 계단식 인테리어가 눈에띄네요. 

플랜테리어가 유행인 요즘 공용존에 휴식하기 좋은 공간이 마련되어 

가구 매장인 느낌보단 또 하나의 공유 문화공간으로 보이네요.

 

포:레스트 (For:rest)는

자연의 질감에서 느껴지는 진정성 있는 고급스러움,

곡선에서 느껴지는 자유로움과 실용성,

온몸을 감싸주는 안락한 의자와 조명을 느껴 볼 수 있는 곳이에요. 

 

매장 입구에 라운지체어들과 조명 플랜트들이 한눈에 보기에도

안락하고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

 

2020년 트렌드 컬러로 발표되었던 클래식 블루!!

 

세리프 TV와 어울리는 라운지체어, 소파로 구성되어

벽면과 함께 청량감과 신선함을 안겨줍니다. 

라운지체어를 다양하게 볼 수 있도록 한 조닝에 전시를 해두었네요.

1인 리클라이너 같은 경우 착석감이나 사용감을 꼭 경험해보고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한 곳에 모여있느니 서로 비교해보고 앉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기본 블랙, 그레이 색상만 보다가 그레이나 밝은 톤의 컬러들을 보니

집안에 포인트 가구로 두기 딱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저희 집에도 라운지체어를 두었는데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최애 가구입니다.

영화 볼 때나 책 읽을 때 정말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요즘 대세인 세라믹 식탁입니다.

한샘, 일룸, 에몬스 등에서도 너무 다양한 세라믹 식탁이 나오고 있어요.

그중에 리바트는 종류가 다양하고 선택지도 넓어 세라믹 식탁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꼭 가서 직접 보는 걸 추천드려요. 매장에 가면 세라믹을 큰 원장으로 볼 수 있게끔 

샘플박스를 두었네요. 화이트톤의 세라믹부터 어두운 톤의 세라믹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상판의 종류뿐 아니라 스틸 다릿발 위에 세라믹을 올린 스와레, 딜리스, 베리오 식탁과

목대 다릿발에 세라믹을 올린 수비드 A, M 모두 한눈에 볼 수 있으니 비교하기 쉽네요.

 

 

기흥점 스타일샵에서 가장 눈여겨보았던 라이프 스타일 하우스입니다.

저도 신혼집을 꾸미며 다른 신혼부부들은 어떻게 집을 꾸며 나갈까?라는 궁금함이 많았어요.

그런데 매장에 모델하우스를 연상하게끔 완벽한 공간을 이루어 리바트 가구들로 꾸며놨네요.

 

20평대 정도로 되어 보이는 공간에 신혼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가구 배치들을 볼 수 있어요.

모던하지만 간결하고 군더더기가 없이 감각적으로 완성된 공간이네요. 

신혼분들이 가구를 구매할 때 이런 공간들을 보며 집안을 꾸며나가기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두이에 소파는 비규격 사이즈로 구매가 가능해서 우리 집 공간에 맞는 소파를 주문 제작할 수 있다네요!

집집마다 또 사용자 스타일에 따라 소파의 규격을 결정해야 하는데 

내가 원하는 크기로 맞춤 제작할 수 있어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좋아 보여요.

 

정말 갖고 싶던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가 함께한 주방은 정말 이 그대로 저희 집으로 데려가고 싶네요.

화이트, 핑크, 그레이의 유광 소재와 세라믹 원형식 탁이 주방 공간을 더욱 완벽하게 완성시켜줍니다.

침실 존에 제가 사용한 블랑쉬 침대로 꾸며저있어요.

역시 신혼 침대의 감성이 묻어져 있어요. 저도 이렇게 양쪽 조명이 있는 타입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양쪽에 USB 충전과 전기코드 사용도 가능한 탭이 심어져 있어 사용성도 강추드려요.

 

이태리 소재로 만든 은은한 밝은 그레이 컬러와 골드 포인트 조명, 손잡이가 고급미를 뿜어내고 있어요.

어찌나 소품 DP 이쁘게 해 놨는지 저도 침실을 이렇게 꾸밀까 싶어 사진으로 담아왔어요.

 

마치 미술관인지 집인지 모르겠는 공간이네요. 디자이너 부부의 모던&시크 콘셉트를 갖고 있는 곳이에요.

전시되어있는 그림 작품을 보니 작가의 이름과 설명 그리고 구매 문의처까지 설명되어있어요.

구매를 원한다면 현대백화점 판교점 프린트 베이커리 031-5170-2349로 연락하면 구입 가능합니다.

 

가구의 배치와 컬러, 미술작품의 포인트까지 정말 서로가 잘 어우러져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거실장이 소재와 컬러에 따라 잘 분리되어 진열되어있어요.

화이트, 그레이, 우드로 분리되어있어 우리 집에 어울릴 거실장을 고르기가 쉽겠죠?

 

매트리스를 직접 누워보고 고를 수 있는 매트리스 존도 별도로 구분되어있어요. 아치 형태의 입구가 궁금해서

들어가 보았는데 리바트에서 구매 가능한 다양한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하나씩 누워보고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매트리스는 숙면을 위해 신경 써서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직접 누워보고 느껴보는 게 중요할 것 같네요.

 

 

H 라운지로 별도 조닝이 되어있는 곳은 리바트의 고가 브랜드인 H몬도 제품들도 다양하게 볼 수 있는 공간에요.

날씨가 더워지고 여름이 가까워질수록 원목 소재나 라탄 소재의 가구의 관심이 증가되고 있는데 

마치 별장, 휴양지 같은 느낌을 뿜고 있는 주방 존이 보이네요.

 

 

H아뜰리에는 공방과 리바트가 함께하는 상생하기 위해 만들어졌어요. 공방에서 만들어진 다양한 이쁜 소품을 리바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니 또 하나의 좋은 아이디어 같네요. 도마와  꽃 화병이 우드와 알록달록한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요.

 

 

결혼 전 관심이 없었던 키즈 가구이지만 이렇게 보니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나중에 아이가 태어나면 정말 이렇게 꾸며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결혼 전 남편 조카에게 하마 모양의 아기 1인 소파를 사주었는데

밥 먹을 때나 놀 때나 다양하게 앉아 사용하기 좋았다고 해요.

 

엄마들이 보면 정말 눈이 휘둥그레 질 것 같아요.

부모의 마음은 뭐든 다 해주고 싶은 거니깐요?!

 

홈 오피스 존을 들어가면 1인 가구를 위한 공간 전시와 서재가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아이들 서재를 꾸며주는 방법뿐 아니라 성인 서재를 꾸밀 수 있는 오피스 체어나 책장, 책상도 다양하게 볼 수 있네요.

요즘은 코로나로 재택근무도 많아진 만큼 오피스 체어에 대한 관심이나 찾는 사람도 많을 것 같아요.

 

 

싱글라이프를 위한 콘셉트 공간을 둘러볼 수 있네요. 

 

이렇게 꾸며놓고 살면 약간 결혼하기 싫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D

미니멀하게 침대와 모던한 아세로 책상으로 깨끗하고 깔끔히 꾸며진 공간입니다.

여성자든 남자든 이런 공간에서 지낸다면 집순이가 될 것 같아요.

 

리바트 바스가 아직 론칭이 되지 않았지만 바스 리모델링 사업을 시작하겠다고 했었죠?

기흥점에 욕실 공간 전시도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

 

기흥점의 장점으로는 스타일샵과 키친 매장이 함께 있죠. 그뿐 아니라 웨스트 엘름, 포터리반 등 리바트의 다양한 브랜드를 볼 수 있었어요. 리바트 키친 전시가 되어있는 주방 존은 소재별로 공간이 나눠져 있어요. 

 

액세서리 샘플과 다양한 소재들을 볼 수 있는 샘플 존이 별도로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수전이 주방에서 중요한 것 같아요. 싱크대 높이도 높이지만

수전의 모양에 따라 설거지할 때 편리함이 달라져요.

 

 

주방의 콘셉트에 따라 리바트 식탁과 함께 매칭 되어 있어 하나의 세트 공간을 연출해두었어요.

이렇게 보니 식탁이 더 예뻐 보여요. 월넛 느낌의 우드 소재와 프리타 식탁이 매력적이게 느껴집니다.

 

내추럴한 주방 공간 외에도 세라믹으로 만들어진 주방 마감은 한눈에 봐도 고급스럽고 비싸 보여요.

세라믹이라는 소재와 주방의 규모가 굉장히 압도적인 공간이에요.

 

 

다른 매장보다 확실히 큰 규모의 리바트 스타일샵이고 콘셉트 존으로 잘 나누어져 있어서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리바트뿐 아니라 한샘, 일룸, 에몬스 등 매장이 대거 들어와 있어 발품 팔기 좋은 동선을 갖고 있어요.

복합쇼핑단지 건너편 이케아도 있어  하루 날 잡고 비교하여 가구를 구매하셔야 하는 분이라면

기흥으로 복합쇼핑단지로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