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marriage story ๑❤‿❤๑

[엘지프라엘] LED 마스크 셀프 웨딩관리 후기.

by 동지하우스 2020. 6. 2.

안녕하세요.
동지하우스입니다.

대학교친구들이 결혼선물로 엘지프라엘과 진동클렌저를 선물해줘 열심히 셀프 관리하게되었습니다.

한참 엘지프라엘이 갖고싶어 유투브나
블로그를 열심히 찾으며 살까 말까 고민만 했던 시절
꽤나 비싼 가격이라 쉽게 구매하지 못했어요.

친구들의 깜짝 선물 덕분에 갖게된 엘지프라엘:)

예비신부 시절 피부관리를 따로 받은건 없어
일주일에 3번이상은 프라엘 사용을 했지요.

내가 좋아하는 핑크컬러로 마스크를써도 눈앞이 보이게 디자인되어있는 센스까지갖춘 엘지프라엘 더마네요.

검색하니 거치대로 마스크 충전하는 사진이 많아 포함인지 알았지만 별도 판매네요. 쿠팡이나 11번가 에서 6만원대 별도 구매하면 될 것 같지만 사실 거치대의 필요성을 못느끼며 침대옆 사이드테이블에 올려놓고 사용중이에요

마스크와 리모컨이 별도로 분리되어있어 연결 후 사용하면 되네요. 리모컨 버튼은 복잡하지 않고 아주 단순하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돼지코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거실이나 침실 가구에 있는 USB 탭에 꽂고 사용해요

리클라이너 소파에 쏙 끼어 편히 누워서 사용하면 얼마나 좋게요? 여행갈때 챙겨가서도 쉽게 할 수있겠어요!

맨아래 전원 버튼을 누루면 예쁜 목소리 언니가
엘지프라엘~~솰라솰라 마스크슷 착용 후 시작버튼을 눌러주세요. 라고 안내 멘트가 나와요.

마스크를 착용하고 시작버튼 (맨위) 눌러야 불이 들어와요.

피부에게 양보하는 내 금쪽같은 9분이에요.
9분으로 카운트해 6분남았습니다.3분남았습니다. 알려주는 똑똑한 프라엘:)

마스크를 벗으면 불이꺼져서 이렇게 찍어달라고 남편에게 부탁을 했네요 ^^ 빨간빛으로 피부를 탱탱하고 맑개 해주는 LED마스크 방식이에요. 안쪽에 눈을 보호하고 있는 눈 캡이 있지만 눈을뜨고 마스크를 사용하기 보단 감고 LED조명에 눈이 다치지않게 조심해야겠어요.

물안경과 스포츠 안경의 오묘한 조합으로 만들어진 것 같네요. 물안경차럼 생긴 눈보호캡이 밝은 LED조명으로 부터 눈을 보호해주고 안경처럼 마스크를 착용해서 사용 할 수 있어요. 내부 부속품중에 머리와 고정할 수 있는 찍찍이 밴드가 있지만 저는 누워서 사용을 하기때문에 잘 안쓰게 되는 것같아요.

마스크밴드 사용시 머리와 고정라기가 더 쉽겠네요!!

설명서와 부속품이 함께 있으니 사용하기도 쉽게죠?

저는 이렇게 안경쓰듯 귀에 걸쳐주고 사용해도 심한 움직임이 없기때문에 불편함없기 사용할 수 있었어요.

마스크 구매시 세트로 구매하는 클렌저,리프트 업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안내서도 함께 동봉되어있어요.

설명서 없이 쉽게 사용 할 수 있지만 꼼꼼히 읽어봤어요
여기에 충전기 거치대는 별매품이라 적혀있네요!

전자제품이니 안전사항을 한 번 씩 체크해도 좋겠어요.

임신중, 피부과 시술 후 사용을 권장하지 않네요. 마스크 사용시 피부에 바르지 말아야 할 것들이 안내되어 있어요. 오일리한 제품은 피해서 바르고 사용하는게 좋겠어요

전 수분 크림 듬뿍바르거나, 바르는 수면팩 바르고 자주 사용하는데 피부가 더 촉촉해지고 톤도 한층 밝아진 느낌이에요. 눈에띄게 확 달라지고 좋아보이는 효과보단 조금씩 변화가 보여 매일 자기전 9분투자중이에요.

댓글